악동뮤지션 콩떡빙수, 음원차트 돌풍…여름송 등극 예감

입력 2013-05-23 16:34: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동뮤지션 '콩떡빙수'

악동뮤지션 '콩떡빙수' 발표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새 자작곡 '콩떡빙수'를 공개했다.

악동뮤지션은 23일 정오,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콩떡빙수'를 공개하고 또한번 음원차트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콩떡빙수'는 멜론과 네이버뮤직 등의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음원 실시간 차트의 상위권에 올라있다.

'콩떡빙수'는 발표하는곡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올킬시키는 악동뮤지션이 파리바게뜨의 여름 시즌 모델로 발탁되며 선보인 자작곡으로 '팥빙수', '냉명' 등과 함께 여름을 알리는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악동뮤지션은이미 '다리꼬지마', '매력있어'와 같은 톡톡 튀는 가사와 멜로디로 자신들만의 매력을 구축하고 있는 뮤지션으로 이번에 공개된여름시즌송 '콩떡빙수'는 여름에 어울리는 상쾌한 리듬에 악동뮤지션특유의 상큼한 스타일이 더해져 올 여름 최고의 시즌송으로 완성되었다.

또한재치 넘치는 가사와 귀에 쏙쏙 박히는 멜로디는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빙수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악동뮤지션의 '콩떡빙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콩떡빙수 귀엽다", "악동뮤지션 콩떡빙수 역시 대박", "악동뮤지션 콩떡빙수, 노래 좋다", "악동뮤지션 콩떡빙수 여름 계절송 등극 예감", "악동뮤지션 콩떡빙수 짱인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악동뮤지션의 '콩떡빙수'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룬컴, 파리바게뜨(악동뮤지션 '콩떡빙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