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뮤직뱅크 1위 기염 ‘공백기 무색+저력 과시’

입력 2013-05-25 00:13: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2PM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2PM은 24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 1위 후보로 출연했다. 그들은 신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로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사랑과 응원 속에 마침내 1위를 차지했다.

예상치 못한 1위 소식에 2PM은 1위 소식이 알려지자 깜짝 놀라며, 1위의 영광을 안겨준 팬들에게 진심을 담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한 2PM은 “기대치 못한 큰 사랑과 응원에 1위를 하게 되어 너무 감동스럽고 행복하다. 늘 저희를 위해 고생하시는 스텝들과 소속사 가족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저희 곁에서 저희와 함께 해 주시는 팬 분들의 큰 사랑에 가슴이 벅차다. 첫 1위의 영광을 팬 분들께 돌리고 싶다.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1위에 빛나는 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2PM의 서정적인 감성이 느껴지는 곡으로, 2년 만에 국내 무대로 컴백하는 2PM의 가수 인생 후반전의 첫 곡이다. 이별을 후회하는 남자의 애절한 마음이 담긴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마음을 울리며, 계단을 이용한 안무는 절제미와 댄디함이 돋보인다.

2PM의 이번 1위는 쟁쟁한 가수들이 치열한 ‘별들의 전쟁’을 일으키는 가운데 ‘아시아 짐승돌’의 저력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2PM은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6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