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28일 정오 ‘늑대와 미녀’ 뮤비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3-05-28 09:35: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엑소(EXO)의 정규 1집 앨범 타이틀 곡 ‘늑대와 미녀’(Wolf)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28일(금일) 공개된다.

28일 오후, 엑소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유튜브 에스엠타운, NHN 라인 엑소 공식 계정, 카카오톡 엑소 플러스친구 등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엑소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엑소 멤버들의 다양한 스쿨룩 패션은 물론, 타이틀 곡 ‘늑대와 미녀(Wolf)’ 음악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엑소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다채로운 매력도 만날 수 있어, 다시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엑소는 지난 27일, 정규 1집 앨범 ‘XOXO(Kiss&Hug)’의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늑대와 미녀(Wolf)’의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인만큼 엑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엑소 정규 1집 ‘XOXO(Kiss&Hug)’는 오는 6월 3일, 아이튠즈를 비롯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음악 사이트와 중국의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