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연이은 불행에 비명 폭발, 결국…”

입력 2013-05-28 14:28: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소라. 사진출처 | SBS

이소라, “연이은 불행…정신과 상담이 도움”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과거 정신과 상담을 받았었다고 고백했다.

이소라는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친구들의 연이은 불행과 사업상의 일 등이 겹쳐 심적으로 힘들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말도 안 되는 일들이 한꺼번에 많이 일어났다. 그래서 ‘이게 진짜 현실이 맞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당시 이소라는 퇴근 후 같은 자리에 매일 혼자만의 일기를 썼다고 했다. 무서워서 술도 마시지 못했다고.

그는 “어느 날 집에 들어가서 불을 켜고 창문을 열고 비명을 질렀다. 멈춰지지가 않았다. 30분 정도 비명을 질렀다”며 “새벽이었는데 동네 사람들이 내가 비명 지르는 걸 이해한 것 같다. 그래서 엄마를 불러준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결국 엄마의 권유로 병원을 찾아갔다. 객관적 입장인 의사를 만나 대화를 하니까 나 자신을 돌아보게 됐고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는 이야기를 들으니 마음이 한결 나아졌다”면서 정신과 상담이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날 이소라는 열애 중임을 깜짝 고백했다. 그는 “나도 한혜진 씨만큼 운이 좋은 것 같다”며 상대 남성이 연하임을 알렸다. 또 이어지는 질문에는 “여기까지만 말하겠다.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달라’고 하고 싶다. 편하게 다니고 싶다”며 말을 아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