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연하의 남자친구와 열애 고백 ‘두 달 전 기자간담회에선…’

입력 2013-05-28 15:39:0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소라 남자친구는 연하?’ 이소라 열애 고백. 사진출처 | SBS

‘열애 중’ 이소라, 두 달 전엔 “좋은 사람 소개해줘”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열애 중임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두 달 전 그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이소라는 3월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프로젝트런웨이코리아 올스타’ 기자간담회에서 ‘만나는 사람이 없느냐’는 질문에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라고 노래로 답했다.

하지만 이소라는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사귀는 사람이)있다. 혹시라도 솔직하게 말하지 않았다가 방송이 나간 뒤 사진이라도 찍히면 이상해질 것 같다”며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이어 궁금해하는 MC에게 “한혜진 씨만큼 운이 좋다”고 말해 남자친구가 연하임을 알렸다. 그는 “여기까지만 말하겠다.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달라’고 하고 싶다. 편하게 다니고 싶다”며 더 이상의 말은 아꼈다.

이소라의 열애 고백에 소속사 측 역시 전혀 알지 못했다는 반응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 후 누리꾼들은 “이소라 열애 고백, 아름다운 사랑하세요” “이소라 열애 고백, 연하랑 연애하시나봐요~ 빨리 결혼하셨음 좋겠어요”, “이소라 열애 고백, 오~ 능력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