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치과와 함께하는 아이 좋아!] 임플란트 했는지 모를 정도…T-Scan3로 원래 내 이처럼

입력 2013-05-31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쁜 업무 및 학업으로 인해 병원을 찾을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원데이 임플란트는 기존에 많은 시간이 걸렸던 임플란트가 하루 만에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약 20분 정도가 소요되는 ‘원데이 임플란트’는 기존의 임플란트에서 필요한 본뜨기 작업을 생략하면서 2-3개월 정도 걸리던 시술 시간이 단 하루로 줄어들었다. 또 회복시간도 줄어들어 큰 부담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다.


● 시술 전 정확한 교합분석으로 부작용 최소화

기존의 임플란트를 받은 사람들 중에서는 수술 후 치아가 흔들리거나 염증이 발생하는 등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이러한 환자들의 대부분은 교합이 맞지 않아서 잇몸이 손상되거나 저작능력에 이상이 생기는 등 부작용이 생겼던 것이다.

원데이치과에서는 ‘T-Scan3’를 이용한 교합분석을 통해 0.01mm의 오차까지 분석해 임플란트 식립부위의 각도를 파악, 정확한 뼈의 상태를 진단한 후 안전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 과정에서 많은 사람이 걱정하고 있는 통증과 부작용의 최소화를 위해 빠른 회복이 가능한 물방울레이저 장비를 사용해 잇몸과 치아의 손상을 줄이고 있다. 그리고 무통수면마취를 시행하고 있어 치과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통증에 대한 걱정을 줄여주고 있다.

임플란트 시술 시 환자들은 임플란트가 부자연스럽다거나 하는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고민하기 쉽다. 치아는 생활 속에서도 필요하지만 미적인 기준을 가리는 신체부위로 자리잡으면서 치료 후에도 자연스러운 모습을 기대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심미적 문제의 해결책으로는 임플란트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의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재료와 치료방법을 택하는 것이다.

원데이치과(서울 강남역 CGV 건물 2층)는 오랜 기간 동안 임플란트 경력을 가진 김진환 대표원장이 직접 상담하는 방식을 통해 개개인에 맞는 임플란트 재료를 선정하여 차별화된 원데이 임플란트 시술을 돕고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