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루떡춤 유독 여성들에게 인기? ‘신들린 몸짓‘ 경악

입력 2013-06-04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녕하세요 시루떡춤’

‘안녕하세요’ 시루떡춤 유독 여성들에게 인기? ‘신들린 몸짓‘ 경악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 등장한 ‘광주 시루떡춤’이 실제로 클럽 등 유흥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일명 ‘떡춤’(광주 시루떡춤) 이라고 불리는 영상들이 등장했다. 이 영상들에는 클럽에서 ‘시루떡춤’을 추거나, ‘시루떡춤’을 가르쳐주는 내용이 담고 있다.

그 중 한 동영상이 유독 눈길을 끈다. 이 영상은 ‘떡춤’이라는 제목으로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자신의 집 거실에서 일명 ‘시루떡춤’을 격렬하게 추는 한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여성은 친구들의 지령에 맞춰 아찔한 춤사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 여성은 핫팬츠와 타이트한 민소매톱을 입은 채 섹시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또 과도한 손동작이 아찔함을 자아내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녕하세요 시루떡춤이 사람들 다 버리네”, “안녕하세요 시루루떡 후폭풍이 이런 것”, “떡춤의 뜻은 알고 있나?”, “떡춤… 안녕하세요 시루떡춤으로 둔갑했네”, “이 여자 정체가 뭐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3일 방송된 ‘안녕하세요’에서 ‘시루떡춤’에 빠진 친구들 때문에 고민이라는 한 청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안녕하세요 시루떡춤’ 유튜브 영상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