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딸 자살기도, 신비로운 고양이 외모 ‘무슨일로 자살을?’

입력 2013-06-06 22:48:4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이클 잭슨 딸 자살기도

故마이클 잭슨 딸 패리스, 자살 기도 다행이 생명엔 지장 없어

마이클 잭슨의 사망을 둘러싸고 44조 원 규모의 소송전이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그의 딸 패리스 잭슨이 자살을 기도해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다행히 패리스 잭슨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5일(현지시각) 새벽 캘리포니아주 칼라바사스에 위치한 자택에서 패리스 잭슨이 자살을 기도했다. 이에 그녀는 LA카운티 소방국 구급인력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패리스 잭슨은 약물을 과다 복용한 상태에서 손목을 칼로 벴다고 한다.

이어 패리스 잭슨의 어머니 데비 로우는 딸이 자살을 기도한 것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패리스 잭슨의 할머니이자 마이클 잭슨의 어머니인 캐서린 잭슨의 변호사는 캐서린이 아버지 사후 매우 힘든 나날을 보내왔다고 한다.

또 이 변호사는 “15세는 민감한 나이로, 누구나 괴로움을 겪는다. 특히 소중한 사람을 잃었을 때는 고통이 더 크다”며 "패리스 잭슨은 현재 신체적으로 건강한 상태이며 적절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패리스 잭슨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부정적인 내용의 글들을 게재하는 등 심리적 불안을 내비쳤다. 사건이 발생한 날에는 “어제는 나의 모든 근심들이 멀어진 것 같았지만, 오늘은 내 곁에 머무르는 것만 같다”며 비틀즈의 ‘예스터데이’(Yesterday) 가사를 인용한 글을 올렸리도 했다. 이어 “눈물은 왜 짠 걸까?”라는 글을 게재해 이목을 끌었다.

패리스 잭슨이 자살을 기도한 것은 아버지의 사망을 둘러싸고 유족들과 잭슨의 소속사였던 AEG라이브 사이에 벌어지고 있는 소송에서 증언을 하기로 한 데 따른 중압감 때문이라고 가디언익스프레스 등 일부 매체들은 보도했다.

마이클 잭슨의 유족들은 AEG라이브가 주치의를 잘못 고용해 마이클 잭슨의 죽음에 책임이 있다며 400억 달러(약 44조 6800억 원)의 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AEG라이브는 유족이 돈을 노리고 소송을 벌였다며 맞서고 있고, 현재 재판이 진행 중이다.

유족들은 “패리스 잭슨이 기꺼이 재판에 출석해 증언하겠다고 밝혔고, 최근 심리적으로 어떤 문제도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사진|‘마이클 잭슨 딸 자살 기도’ TOPIC / Splash News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