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인정’ 김민지, 박지성도 반한 웨딩드레스-한복 자태 ‘곱다~’

입력 2013-06-20 09:44: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민지 웨딩드레스·한복자태…박지성 20일 오전 기자회견. 사진출처 | ‘풋볼 매거진 골!’ 공식 블로그, 배성재 페이스북 

‘김민지 웨딩드레스·한복자태…박지성 20일 오전 기자회견’

김민지 아나운서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이럴까.

19일 축구스타 박지성과 김민지 SBS아나운서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김민지 아나운서의 웨딩드레스 사진도 덩달아 화제를 모았다.

김민지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SBS ‘풋볼 매거진 골!’ 100회 특집을 기념해 촬영한 드레스 화보가 해당 프로그램 블로그에 공개된 것이다.

웨딩드레스뿐만이 아니다. 김민지 아나운서의 한복 맵시도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지난 1월 2013년 신년특집 방송을 맞아 시청자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는 모습으로 김민지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성재 SBS아나운서가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색동저고리에 빨간 치마로 귀여우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누리꾼들은 “김민지 웨딩드레스, 한복 자태 너무 예쁘네요”, “김민지 웨딩드레스에 이어 한복까지…박지성 부럽다”, “김민지 웨딩드레스도 한복도 귀여워요”라며 찬사를 보냈다.

한편 박지성은 20일 오전 수월월드컵경기장 컨벤션웨딩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민지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현재 기자회견장에는 200명 이상의 취재진이 몰렸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