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이종혁 본방 사수 인증샷 ‘극강 비주얼 커플 탄생’

입력 2013-06-23 09:50:4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영 이종혁 본방 사수 인증샷 ‘극강 비주얼’

이종혁 최수영 본방사수 인증샷이 공개됐다.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극본 신재원/연출 강경훈) 측은 22일 이종혁 최수영이 촬영 대기 중 ‘연애조작단; 시라노’를 본방사수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종혁 최수영은 이어폰을 한 쪽씩 나누어 촬영 중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본방을 시청하고 있다. 두 배우가 다정하게 촬영내용을 모니터링 하면서도 방송에 몰입한 진지한 모습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연애조작단; 시라노’ 출연진들은 촬영장의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 현장에서라도 쉬는 시간 틈틈이 드라마 본 방송을 애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첫 방송 당시 모든 출연진이 한 자리에 모여 첫방사수 한 사실이 밝혀지며 배우들의 남다른 드라마 애정이 드러나고 있다.

수영 이종혁 본방 사수 인증샷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수영 이종혁 본방 사수 인증샷을 보니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준수 아버님 소녀시대 수영 옆에서 즐거워 보이시네요”, “수영 이종혁 본방 사수 인증샷을 보니 이래서 드라마가 재미있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오보이프로젝트 제공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