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는 자신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오는 3일 발매될 두번째 디지털싱글 '너 때문에'의 자켓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에서는 해변에서 파티를 즐기고 있는 GI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데뷔 싱글인 '비틀즈'처럼 어둡고 강한 이미지가 아닌 귀엽고 상큼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보이시를 선보였다.
소속사 심통엔터테인먼트는 "상큼하면서 귀여운 모습의 보이시함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GI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너 때문에'는 8월 중순에 발매될 첫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남자를 향한 한 여자의 사랑을 애절하게, 그리고 톡톡 튀게 표현한 곡으로써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친근감있는 멜로디에 어쿠스틱 기타와 따뜻한 피아노 선율에 색깔있는 신스 사운드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사의 묘한 매력에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고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곡으로 사랑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혹은 과거에 사랑을 했던 사람들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한편 GI의 두번째 디지털싱글 '너 때문에'는 오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