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감량비법…1년간 꾸준히 복싱 ‘10kg 빠질만하네~ㅁ9

입력 2013-07-04 09:38: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승연 감량비법 공개’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자인 가수 손승연이 체중 감량을 화제를 모은 가운데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손승연은 지난 1일, Mnet '방송의 적' 녹화후, 이적, 존박, 김지수와의 인증샷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하며 10kg 감량 후 슬림해진 몸매와 턱선을 뽐냈다. 그는 피트한 원피스를 입고 여성스럽게 변신해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었다.

이에 손승연은 3일 저녁, 자신의 트위터에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 다이어트의 비법, 비결은 바로! 이것입니다! 그냥 운동하는 것보다는 리듬이 필요한 운동을 택했습니다. 운동에 재미가 없으신 분들께 추천! 화이팅!"이란 글과 함께 권투 글러브를 끼고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

또 그는 "굶지 마시고 꾸준하게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라는 당부의 글과 함께 권투 글러브를 낀 귀여운 포즈와 표정의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특히 손승연은 트위터에 올린 사진들을 통해 복싱으로 다져진 탄탄한 각선미는 물론, 갸름해진 턱선까지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로서 손승연은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배우 이시영에 이어 '복싱녀' 반열에 합류했다.

또 그는 자신의 최고 경쟁력으로 꼽히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잃지 않으면서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무리한 다이어트 대신, 1년여 기간 동안 꾸준히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승연의 다이어트 비결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단하다 역시 운동이 답인가", "예뻐지는데 공짜는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승연은 오는 8일, 7월 10일 발표될 신곡 ‘미친게 아니라구요’의 뮤직비디오 1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