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람 근황 사진 vs 2011년 슈스케2 시절 사진
Mnet ‘슈퍼스타K2’ 출신 이보람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과거 그녀의 사진(오른쪽)도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보람은 8일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보람이가 사랑 노래를 들고 돌아왔어요. SG워너비 김용준 선배님과 함께 했답니다.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보람은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모습.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또렷한 눈망울과 오똑한 콧날로 한층 성숙해진 느낌이다.
반면 2011년 1월 ‘슈퍼스타K2 콘서트’ 당시 이보람은 지금과는 정반대의 느낌이다. 이날 콘서트에서 김소정, 김그림과 함께 ‘레이디 마멀레이드(Lady Marmalade)’를 부른 이보람은 아찔한 가슴 라인이 돋보이는 붉은색 코르셋 의상을 입고 나와 풍만한 몸매를 과시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보람 근황 더 예뻐졌네요”,“이보람 8kg 감량했다더니 인정”,“이보람 근황 날렵 턱선 대단해요”,“이보람 근황 몰라보겠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보람이 최근 발매한 ‘우리가 사랑하는 방법’은 SG워너비 김용준과 함께 작업한 러브송으로, 사랑스런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