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뉴스] 쌍용자동차, ‘코란도 투리스모’ 경품 등 밀레와 공동마케팅 外

입력 2013-07-21 17:00: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쌍용자동차, ‘코란도 투리스모’ 경품 등 밀레와 공동마케팅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고객 초청 캠핑을 개최하고 경품으로 차량을 증정하는 등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는 밀레와 협력해 지난 20~21일 충남 태안의 청포 아일랜드 캠핑장에 50가족을 초청해 ‘코란도 투리스모와 밀레 진실캠프 가자’ 이벤트를 개최했다. 밀레의 아웃도어 용품을 적용한 코란도 투리스모 전시 및 시승 행사도 진행됐다.

또한 28일까지 밀레 캠핑 텐트를 구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1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 결과는 8월 20일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당첨자는 개별통보)된다.



정원e샵, 휴가 필수품 쿨링백 증정 이벤트

대상㈜이 운영하는 온라인 몰 정원e샵(www.jungoneshop.com)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야외 나들이에 유용한 ‘쿨링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원e샵에서 제공되는 쿨링백은 8시간에서 12시간까지 보냉 기능을 지속시켜줘, 야외에서도 음료, 과일, 고기, 김치 등 다양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용량도 20L로 넉넉하고,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사용 후 휴대도 간편하다.

제품을 받으려면, 오는 8월 15일까지 정원e샵에서 청정원 상온제품과 티젠 마테차, 팔도 라면 제품 중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된다. 2000개 한정수량(소진시 종료)으로 진행되며, 주문 한 건 당 한 개씩 증정된다.



프로야구 ‘미스터 올스타’, 더 뉴 K5 탄다

기아차가 19일 포항에서 열린 프로야구 올스타전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야구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야구장을 방문한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홈런왕 K게임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고, 이날 올스타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쳐 기자단 투표로 선정된 미스터 올스타 전준우 선수(롯데 자이언츠)에게 기아자동차 대표 중형세단 더 뉴 K5를 부상으로 제공했다.
지난 6월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출시된 더 뉴 K5는 현재까지 1만4000여 대의 계약 대수를 기록한 기아차의 대표 모델이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