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무보정 몸매 “개그우먼이야? 모델이야?” 매끈한 S라인

입력 2013-07-25 20:17:4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도연 무보정 사진. 사진제공 | 코코엔터테인먼트

‘장도연 무보정 사진…훈훈한 촬영 현장’

8등신 미녀 개그우먼 장도연의 무보정 직찍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큰 키에서 나오는 우월한 비율과 아역 배우들의 눈높이를 맞춰주려는 재치 넘치고 개념 돋는 매너다리도 눈길을 끌고 있다.

25일 장도연의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는 투니버스 어린이 드라마 ‘벼락 맞은 문방구’의 타이틀 촬영을 하고 있는 장도연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장도연은 극 중 미모의 선생님 역할을 맡았다.

사진 속 장도연은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블라우스와 검정색 치마를 입고 서서 도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무보정 사진임에도 늘씬한 S라인 몸매를 그대로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른 사진 속 장도연은 아역배우들과 사진을 찍기 위해 매너다리와 다정한 눈맞춤 포즈를 취하기도.

실제로 촬영 당일 장도연은 자신의 촬영 분을 마친 뒤에도 자리를 뜨지 않고 아역배우들과 장난 섞인 대화를 나누고 기념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도연 무보정 몸매, 확실히 키 크니까 시원시원해 보인다”, “장도연 무보정 몸매 대박”, “장도연 웃는 모습도 예뻐”, “장도연 무보정 몸매 1인자! 드라마도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한민경 기자 mk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