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 나만의 컬러를 입다 外

입력 2013-07-30 14:33: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베가 아이언’ 나만의 컬러를 입다
팬택은 ‘베가 아이언’의 컬러를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DRESS-UP 프로젝트’를 8월20일까지 진행한다. DRESS-UP 프로젝트는 ‘베가 아이언’의 외관 전체를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로 바꿔주는 이벤트. 소비자들은 엔드리스 메탈, 전면필름, 배터리커버 세 부분에 각각 원하는 색상을 지정해 자신만의 아이언 수트를 완성할 수 있다.
베가 브랜드 사이트(www.ivega.co.kr)에서 가상으로 자신만의 아이언 수트를 만들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851명을 선발한다. 200명에게는 응모 시 선택한 컬러의 엔드리스 메탈, 전면필름, 배터리커버가, 650명에게는 배터리커버가 전달된다. 이와 별도로 전체 응모자 중 1명을 선발해 아이언 수트와 함께 베가 아이언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베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넥슨-아프리카TV 전략적 제휴체결
넥슨은 아프리카TV와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기술제휴를 바탕으로 고퀄리티 콘텐츠를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는 한편 채널링과 공동프로젝트 등 다양한 제휴사업을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펼쳐나갈 계획이다.
우선 8월 초 넥슨의 인기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비노기 영웅전’에 인게임 스트리밍 아프리카TV 방송 서비스를 도입한다. 사용자는 게임 내에서 별도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버튼 하나로 자신의 게임 플레이 장면을 실시간으로 아프리카TV 내 전용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넥슨은 향후 적용 게임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 삼성전자 ‘아티브’ 신제품 2종 출시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노트북 ‘아티브 북9 라이트’와 올인원 PC ‘아티브 원5 스타일’을 출시했다.
‘아티브 북9 라이트’는 1회 충전으로 최대 8.5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또 차세대 저장장치인 SSD(Solid State Drive)를 탑재해 8초의 빠른 부팅, 2초 내 대기모드·작업모드 전환, 저소음 사용환경 등을 제공한다. 미네랄 애쉬 블랙과 마블 화이트 두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터치스크린 지원 여부에 따라 109만원, 124만원이다.
‘아티브 원5 스타일’은 TV 케이블을 연결해 HDTV 시청, 실시간 방송 녹화, 일시 정지, 예약 녹화가 가능하며 게임기와 카메라, 셋톱박스 등 다양한 기기도 쉽게 연결 할 수 있는 등 멀티미디어 기능이 뛰어나다. 화이트 색상으로 터치 없는 모델이 우선 출시되며, 출고가는 사양에 따라 100~108만원 이다.


○ LGU+, 서울시와 손잡고 무료 모바일 충전 서비스
LG유플러스는 서울특별시와 커뮤니티매핑센터, 프리비솔루션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모바일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휴대용 충전기를 시민들에게 무료로 대여하고, 시민이 사용 후 반납하는 방식이다. 한강 뚝섬 수영장 및 여의도·뚝섬 캠핑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 ‘LG G2’ 프리미엄 케이스 공개
LG전자는 내달 국내시장에 출시할 전략 스마트폰 ‘LG G2’의 프리미엄 액세서리 ‘퀵윈도우TM’ 케이스를 공개했다.
시계, 날씨, 음악감상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은 케이스 커버를 열지 않고도 미니 윈도우를 보면서 조작할 수 있다. 또 전화가 오면 커버를 열지 않고 화면에 보이는 버튼만 터치하면 통화가 가능하다. 아울러 커버를 열고 닫는 동작에 따라 화면도 자동으로 켜지고 꺼진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핑크, 퍼플, 블루, 민트, 옐로우 등 7종으로, ‘LG G2’ 판매가 시작되면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김명근 기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