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생일 케이크, 스타가 받은 특별한 케이크 1위? ‘회 케이크’

입력 2013-08-16 11:00: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재석 생일 케이크’가 화제를 모으자, 스타들이 받은 이색 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유재석 오승아 이하늘…특별한 생일 케이크 선물 받아

좋아하는 스타를 위해 준비한 단 하나밖에 없는 생일 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14일 KBS 2TV ‘해피투게더’ 제작진은 MC 유재석의 생일을 맞아 이색 케이크를 선물했다. ‘해피투게더’ 촬영장을 그대로 본뜬 케이크에는 찜질방 옷을 입고 파마머리를 하고 있는 유재석이 묘사되어 있다. 오른쪽 하단에는 유재석의 상징 메뚜기 등이 올려져 있는 등 깨알 같은 섬세함도 엿보인다.

이외에 스타들이 선물 받은 이색 케이크는 매번 화제를 모았다. 2011년 걸그룹 레인보우 오승아는 일본 팬들로부터 회를 정성스럽게 쌓아 올린 ‘회 케이크’를 선물 받았다.

DJ DO 이하늘은 개성 넘치는 케이크를 받은 바 있다. 그의 여자친구가 만들어 준 것으로 알려진 케이크는 이하늘의 두건 패션과 수염을 귀여운 캐릭터로 묘사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 MBC ‘우리 결혼했어요2’에 출연했던 닉쿤-빅토리아 커플은 결혼 1주년을 받아 팬들로부터 특별한 케이크를 받았다. 설탕으로 만든 이 케이크는 닉쿤-빅토리아 커플뿐만 아니라 ‘우결’의 패널 박미선, 김정민, 박휘순, 김나영의 인형까지 묘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유재석 생일 케이크…특이하네요”, “유재석 생일 케이크, 스타들이 선물 받은 케이크…누가 만들었는지 몰라도 기발하다”, “유재석 생일 케이크, 특별한 사람인 만큼 케이크도 정말 특별하다”, “유재성 생일 케이크 나도 한번 만들어보고 싶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