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동안 비결 화제 “족욕 강추…운동 전에 20분”

입력 2013-08-20 08:40: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민종 동안 비결 공개

김민종 동안 비결 화제 “족욕 강추…운동 전에 20분”

김민종 동안 비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김민종은 지난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CGV 청담시네시티에서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민종은 배우생활 25년 차임에도 데뷔 초와 변함없는 외모를 유지하고 있는 비결에 대해 “20년 째 족욕을 하고 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나는 정말 여러분께 족욕을 강추하고 싶다. 족욕과 함께 운동을 하면 무척 좋은데 나는 이게 습관이 됐다. 따로 피부 관리를 받는 것도 아니고 항상 운동 전에 족욕을 20분 정도 한다”고 동안 비결을 소개했다.

또 김민종은 “정신연령이 어리고 생각을 깊게 안 하고 사는 스타일이다. 무엇이든지 마음에서 오는 것 같다. 힘든 일 있어도 ‘지나가면 되겠지. 내 탓이야’하고 살다 보니 벌써 25년이 흘렀다”고 덧붙였다.

김민종 동안 비결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민종 동안 비결, 정말 동안이다” “김민종 동안 비결, 족욕이 답이었군” “김민종 동안 비결, 역시 젊게 사는 것이 최고구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열린 기자간담회에는 김민종을 비롯해 박형식, 한지상, 샤이니 키, 안유진, 리사, 다나 등의 주연배우들이 참석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