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동안 비결 “20년 동안 이것만…”

입력 2013-08-20 13:52: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민종 동안 비결 공개

김민종 동안 비결이 화제다.

김민종은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시네시티에서 열린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민종은 올해로 데뷔 25주년을 맞는다. 하지만 여전히 20대 못지 않은 동안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취재진들은 김민종에게 동안 비결에 대한 질문을 했다.

김민종은 “정신연령이 어리다. 너무 생각을 깊게 안 하고 사는 스타일이다. 무엇이든지 마음에서 오는 것 같다. 힘든 일 있어도 ‘지나가면 되겠지. 내 탓이야’하고 살다 보니 벌써 25년이 흘렀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개인적으로 동안비결이 있다면 족욕인 것 같다. 20년째 족욕 하고 있다. 사우나 같은 것도 잘 못참아서 시작했는데 족욕 진짜 좋은 것 같다. 여러분께 강추한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김민종 동안 비결에 누리꾼들은 “김민종 동안 비결 20년 동안 족욕! 해봐야겠다”, “김민종 동안 비결 족욕보다 타고난 것 같다”, “김민종 동안 비결 어마어마한 비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는 1930년대 실존했던 남녀 2인조 강도 보니와 클라이드의 실제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엄기준 한지상 샤이니 키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주연 클라이드를, 안유진 리사 다나가 보니 역을 맡았으며 김민종이 합류했다. 9월 4일부터 10월 27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