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유희열 ‘SNL 코리아’ 합류…김슬기 후임도 물색 중”

입력 2013-08-23 08:54: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희열 SNL 코리아 합류’

tvN “유희열 ‘SNL 코리아’ 합류…김슬기 후임도 물색 중”

‘감성변태’ 유희열이 tvN ‘SNL 코리아’에 합류한다.

스포츠한국은 23일 유희열이 ‘SNL 코리아’의 크루에 참여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유희열은 지난 3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 최일구를 대신해 ‘위켄트 업데이트’ 등을 맡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tvN 한 관계자는 이날 동아닷컴과의 전화통화에서 “유희열 씨가 합류하는 것은 사실이다. 최근 유희열 씨 섭외에 대해 논의가 진행됐고, 이번주 초 출연을 확정지었다. 프로그램이 부분적으로 변화를 주는 만큼 유희열 씨한테 거는 기대가 높다”고 밝혔다.

이어 추가적인 크루 영입에 대해 “아직 구체적인 드러난 멤버는 없으나 현재도 김슬기 씨 후임으로 들어올 인물을 물색 중이다. 한층 강력해진 ‘SNL 코리아’를 기획하고 있는 만큼 신선한 인물이 멤버로 영입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유희열은 9월부터 본격적으로 ‘SNL 코리아’에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그동안 ‘감성변태’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로 ‘19금 토크’에 강점을 보였던 만큼 ‘SNL 코리아’에서 남다른 성인 코미디 연기를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SNL 코리아’ 제작진은 이번달 최일구와 김슬기가 하차하면서 고정 크루에 변화를 주고 있다.

사진|‘유희열 SNL 코리아 합류’ 동아닷컴DB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