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기대해’ 보아 “어서와, 연애는 처음이지?”…거침없는 매력발산

입력 2013-08-23 15:33: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애를 기대해’ 보아 “어서와, 연애는 처음이지?”…거침없는 매력발산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 제작 KBS, 아이오케이미디어) 티저 영상은 21일 KBS 유투브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그 베일을 벗었다.

짧은 영상이지만, 주연 보아의 거침없이 망가지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표정 연기는 물론, 레스토랑 안에서 남자의 멱살을 붙잡고 뒤흔드는 등의 열연은 보아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영상은 비장한 음악을 배경으로 ‘그날 인류는 떠올렸다. 커플들이 지배하던 세상을’이라는 문구와 함께 범상치 않은 시작을 알린다. 이어 ‘꼬마야, 여기 물먹은 솔로들은 다 내 편인 것 같구나’, ‘어서와, 연애는 처음이지?’ 등의 재치만점 문구가 차례차례 등장한다.

또한 최다니엘(차기대 역)-김지원(최새롬 역), 보아(주연애 역)-임시완(정진국 역) 두 커플의 극과 극 데이트 장면은 놓쳐선 안 될 중요 포인트. 서로를 포옹하고 있지만 전혀 다른 상반된 표정을 짓는 최다니엘-김지원의 모습과 임시완과 데이트를 할 때는 즐겁게 웃고 있지만, 뒤돌아서면 표정을 구겨버리는 보아의 모습은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KBS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는 KBS 수목드라마 ‘칼과 꽃’의 후속으로 오는 9월 11일, 12일에 방송된다.

원수연 동아닷컴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