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촬영장, 앙증맞은 포즈에 스태프 ‘초토화’

입력 2013-08-23 18:26:0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문채원 촬영장 사진 공개. 사진| 로고스필름

‘문채원 촬영장 사진 공개’

문채원이 ‘힐링 미소’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23일 KBS 2TV 월화드라마 ‘굿 닥터’ 측은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배우 문채원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문채원은 ‘굿 닥터’에서 환아들에게는 한없이 따뜻하다가도 수술할 때는 날 서린 냉철함으로 카리스마를 표출하는 여의사 차윤서 역을 맡아 천사같은 ‘힐링 미소’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제작진 측에 따르면 문채원은 극중에서 뿐만 아니라 촬영현장에서도 활력을 불어 넣으며 엔젤 닥터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고.

사진 속 문채원은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는가 하면 시종일관 미소 짓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또한 문채원은 완벽한 연기로 한번에 ‘OK’컷을 받자 개구쟁이 같은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으로 앙증맞은 ‘OK’를 날려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평소 털털하고 명랑한 성격을 지닌 문채원이 촬영장에서도 최고 활력소로 활약하고 있다”며 “문채원만의 화창한 미소가 촬영장에 전파돼 힘든 촬영도 모두 즐겁게 진행하고 있다. 극중에서 뿐만 아니라 촬영장에서도 힐링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문채원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문채원 촬영장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문채원 촬영장 진짜 여신…”, “문채원 촬영장, 본방사수합니다”, “문채원 촬영장 사진, 너무 예쁜 의사!”, “문채원 촬영장, 자연스러워서 더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