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조은나래, ‘도수코4’ 출연 소식에 화제

입력 2013-09-16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드컵 조은나래’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의 소식을 전하는 게임채널 온게임넷 리포터 조은나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6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의 컬버 스튜디오 특설 무대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2013’(이하 롤드컵)이 개막했다.

롤드컵 전 경기를 온게임넷이 위성 생중계하는 가운데 조은나래가 등장하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조은나래는 달라붙는 흰색 민소매 티셔츠로 남다른 볼륨을 과시했다.

조은나래는 성균관대학교 국문학과를 졸업한 뒤 울산 MBC에서 리포터 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온게임넷 ‘롤 챔피언스’(이하 롤 챔스)에서 리포터를 구한다는 소식에 지원했다고 알려졌다.

그는 지난 7월 스프링 시즌에서 수훈 선수 인터뷰를 맡아 진행하며 ‘롤챔스 여신’으로 등극했다.



한편, 조은나래가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출연했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방송에서 비키니 몸매를 뽐내며 등장했지만 심사위원 김원경은 “워킹을 굉장히 열심히 하시는데 다리에… 셀룰라이트는…”라며 말을 줄였다. 이어 “리포터라든가 아니면 방송 쪽 일을 하는 게 어울릴 것 같다”고 덧붙였다.

‘롤드컵 조은나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롤드컵 조은나래, 롤보다 더 좋아”, “롤드컵 조은나래, 여신 맞네”, “롤드컵 조은나래, 조은나래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롤드컵 조은나래’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 방송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