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조은나래 화제에 ‘버프걸’ 이세진까지 ‘관심 집중!’

입력 2013-09-16 13: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롤드컵 조은나래 이세진’

온게임넷 리포터 조은나래가 화제로 떠오르자 ‘버프걸’ 이세진까지 주목받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조은나래와 버프걸’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한 장 올라왔다.

사진 속 조은나래는 ‘버프걸’ 이세진과 함께 다정하게 셀카를 찍었다. 이 사진은 이세진이 지난 8월 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은나래 언니랑 ‘롤챔스’ 현장에서”라는 글과 함께 올린 것.

‘버프걸’이란 온게임넷이 새롭게 도입한 시스템으로 ‘롤 챔피언스 리그’(이하 롤 챔스) 중계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현장 안내나 진행 보조 등의 역할을 맡는다. 지난 1기 버프걸 맹솔지에 이어 이세진이 2기 버프걸에 선정됐다.

한편, 1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컬버 스튜디오에서 개막한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2013’(이하 롤드컵) 소식을 전한 조은나래는 흰색 민소매 티셔츠와 청바지로 몸매를 과시하며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다.

‘롤드컵 조은나래 이세진’에 대해 누리꾼들은 “롤드컵 조은나래 이세진, 둘 다 예쁘네”, “롤드컵 조은나래 이세진, 롤드컵 일정 생각도 안 나네”, “롤드컵 조은나래 이세진, 버프걸도 미인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롤드컵 조은나래 이세진’ 이세진 페이스북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