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효리, 결혼 후 첫 화보…성숙해진 아름다움

입력 2013-09-23 09:25:4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효리, 결혼 후 첫 화보…성숙해진 아름다움

이효리가 결혼 후 첫 화보 촬영을 마쳤다.

패션지 ‘얼루어 코리아’가 10월호에 특집이자 단독으로 공개한 이효리의 모습은 더욱 성숙해졌다.

이효리는 ‘KISS the LIFE’라는 주제로 인생의 여러 순간들을 열정, 순수함, 자신감, 환희 등 다양한 주제로 새로운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디올의 메이크업을 선택한 이효리는 화보 속에서 결혼을 연상시키는 웨딩 콘셉트과, 순수함을 간직한 레드 립 컨셉 등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모두 표현했다.


촬영을 마친 스태프들은 이효리가 5가지 주제의 컨셉트를 모두 훌륭하게 소화한 것을 두고 “모두 각각 다른 여자처럼 느껴진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얼루어 코리아’와 디올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특히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아는 이효리가 특별히 고른 레드 립스틱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 다양한 컬러들이 선보인 화보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촬영 후 이효리는 “레드 립스틱을 떠올리면 열정적으로 살다간 프리다 칼로와 에이미 와인 하우스의 ‘Love is a Losing Game’이 생각난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녀가 선택한 루즈디올의 컬러는 디올의 시그니처인 no.999 레드 컬러와 사랑스러운 핑크, 누드 컬러 등이다.

결혼 후 처음으로 공개되는 이효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2013년 10월호와 ‘얼루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얼루어코리아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