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진혁이 ‘런닝맨’ 우승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하 런닝맨) ‘상속자 레이스’ 편에서 최종우승을 한 최진혁이 방송 직후 소속사 공식 미투데이(http://me2day.net/redbrickhouse)에 우승기념 인증샷과 우승 소감을 깜짝 공개한 것.
이날 방송에서 최진혁은 멤버들을 오징어화 시키는 상남자 에이스 비주얼로 멋지게 등장, 이어진 게임대결에서 김우빈과 함께 귀여운 허당매력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또 우승을 위해 훈훈한 이미지를 과감히 버리고 거침없이 망가지는 모습으로 반전 예능감을 뽐낸 최진혁은 최종 미션인 통장잔고 확인에서 가장 많은 잔고를 획득하며 최종 상속자로 등극했다.
방송 직후 최진혁은 우승 선물로 받은 런닝맨 금장식 상속자 명패를 들고, 환한 미소로 승리의 브이를 그리고 있는 우승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첫 출연한 ‘런닝맨’에서 우승했습니다. ‘RM그룹 상속자’ 정말 기분 최고네요! 다음주엔 진짜 ‘상속자들’ 김원으로 찾아갑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라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진혁이 순정파 ‘구월령’ 에서 카리스마 대기업 C.E.O ’김원’ 역으로 연기변신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는 SBS 새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은 오는 9일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