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하은에 “XX기 싫음 닥쳐” 막말 들은 황현주 근황 공개…‘혜아와 깜찍’

입력 2013-10-11 21:22:3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혜아 황현주 근황·정하은’

정하은에 “XX기 싫음 닥쳐” 막말 들은 황현주 근황 공개…‘혜아와 깜찍’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이하 도수코4)의 도전자 황현주의 근황이 공개됐다.

황현주는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도수코4’에서 함께 출연한 김혜아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황현주는 김혜아의 무릎을 베개 삼아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황현주와 김혜아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김혜아는 ‘도수코4’에서 특유의 표정과 달리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메이크업과 뿔테 안경으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헀다. 반면 황현주는 익살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발랄함을 자아내 시선을 끌었다.

한편 8일 방송된 ‘도수코4’에서는 평소 갈등을 빚은 정하은과 황현주의 감정 싸움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오해와 앙금을 풀지 못한 채 지내오다, 같은 방을 쓰게 되면서 감정을 드러냈다.

그 과정에서 정하은은 황현주에게 “재수없다”, “착한 척하지 마라”, “XX기 싫으면 닥치고 있어, 짜증나니까” 등의 막말을 쏟아냈다. 이는 방송 직후 막말 논란으로 번졌다.

사진|‘김혜아 황현주 근황·정하은’ 황현주 페이스북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