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 ‘벗은몸 가득 문신 눈길…섹시폭발’

입력 2013-10-14 15:42: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J 김재중이 정규 1집 티저 공개가 시선을 모았다.

14일 JYJ 공식 페이스북에는 ‘WWW’라는 글씨와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에 다양한 티저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 표시 된 ‘WWW’는 Who, When, Why의 약자로, 김재중이 직접 정한 이번 앨범 주제. 앨범 대부분의 작사에 참여한 김재중은 자신이 가진 철학안의 ‘사랑’에 대해 해부해 고스란히 곡에 담았다.

또한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김재중이 흰 붕대에 묶여 있는 모습, 링거팩 안에 시계가 들어가 있는 소품과 상형문자로 낙서 된 콘크리트 벽을 찍은 사진들을 볼 수 있다.

이에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앨범 재킷 이미지의 경우 김재중이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에게 둘러싸여진 여러 편견과 고착화된 이미지의 틀을 벗고 두 발을 땅에 딛고 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또 “그가 말하는 자유는 무의식의 저항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표현 하는 것이다”면서 “촬영 내내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고 즐겁게 임했다. 앞으로 공개 될 단계별 티저와 M/V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은 “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 오래 기다렸어요”, “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 기대 이상”, “김재중 정규 1집 티저 공개…너무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얐디.

한편 김재중의 정규 1집 선공개곡 ‘햇살 좋은 날’은 15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공개 된다.

사진 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