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가을감성의 발라드곡 발표… 음원차트 강타

입력 2013-10-15 14:57:2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재중.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이 첫 정규앨범 ‘WWW’ 발매를 앞두고 수록곡 ‘햇살 좋은 날’을 먼저 공개했다.

15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와 아이튠즈를 통해 발표된 ‘햇살 좋은 날’은 김재중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보컬그룹 노을 이상곤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공개 직후 벅스, 싸이월드뮤직 실시간 차트 1위와 올레뮤직, 엠넷 등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햇살 좋은 날’은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삽입곡 ‘사랑은 눈꽃처럼’의 백무현 작곡가의 곡으로, 한 남자의 그리움을 솔직한 가사를 통해 표현한 곡이다. 또한 서정적인 피아노와 따뜻한 선율의 어쿠스틱 기타가 어우러져 풍부한 감성을 전달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7일 JYJ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재중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을 공개할 예정이다. 선공개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타이틀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재중은 29일 첫 정규앨범 ‘WWW’를 발표하고 11월2일~3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