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치과와 함께하는 아이 좋아!] ‘T-스캔 Ⅲ’로 임플란트 교합력 UP!

입력 2013-10-21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의 치아는 음식물을 섭취하고 대화하고 외적 아름다움을 유지하는데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그러나 치아가 건강하지 못해 건강한 삶을 영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잘 먹지 못하는 것은 둘째 치고 대인관계에서도 큰 마이너스 요인이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치아는 잘 관리해야 한다. 그 방법 중의 하나가 임플란트이다.

임플란트는 치아나 잇몸의 손상이 심한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치아 시술법이다. 하지만 치료기간과 회복에 소요되는 시간이 짧지만은 않기 때문에 주저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원데이치과의 원데이임플란트로 치료와 회복 기간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다. 원데이임플란트는 진단부터 식립, 보철물 제작까지 단 하루 만에 가능한 시술법으로 시간에 쫓기는 사람들이나 지방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인 시술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원데이임플란트의 정교한 교합력은 T-스캔(scan)Ⅲ로 가능하다. 3차원 디지털 교합분석장치인 T-스캔Ⅲ는 부작용 방지를 위한 0.01mm의 오차분석이 가능하다. 임플란트 사이의 미세하고 민감한 교합조정을 3차원 디지털 교합 분석을 통해 시행하는 원데이치과의 대표적인 첨단 장비이다. 임플란트 시술 시 가장 우려되는 부작용은 교합력에 오차가 생길 때 발생하게 된다. 하지만 원데이 임플란트는 이러한 T-스캔Ⅲ 장비를 활용하여 신속함에 걸맞은 정확성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이 밖에도 원데이임플란트를 가능하게 하는 또 다른 핵심장비가 있다. 바로 세라믹 옴니캠과 원스캔 장비이다. 환자 카운셀링 모드로 연속적인 3D 영상 지원을 통해 환자의 상태를 꼼꼼하게 모니터링 해주고 구강 데이터를 자동으로 전송하여 보철물을 15분 내에 제작하는 세라믹 옴니캠은 하루 임플란트 시술을 가능하게 하는 첨단 장비이다. 무엇보다 기존 임플란트 제작시 필요했던 치아 본뜨기 작업이 불필요하므로 신속한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게 되었다.

구강 내를 직접 스캔하여 정확한 치아배열 상태와 교합 상태를 확인해주는 원 스캔(One Scan)장비 또한 임플란트 시술의 정확도에 기여하고 있다. 원 스캔은 원데이치과의 풍부한 임플란트 시술 경력을 가진 대표원장이 직접 제작한 구강 스캐너로,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전문의가 만든 최고의 첨단기술 장비이다.

이렇듯 원데이 임플란트는 첨단 장비의 활용과 풍부한 경험, 기술력을 겸비한 의료진이 만나 단 하루 만에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해지게 됐다. 원데이치과는 온라인,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며 직접 방문을 원할 경우 서울 강남역 CGV건물 12층으로 방문하면 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