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젝스, 신곡 ‘능구렁이’ 발표… 앙큼발랄 매력으로 여심공략

입력 2013-10-21 10:43: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이젝스가 ‘미소년 탐험대’로 변신한 신곡 재킷사진을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에이젝스는 21일 에이젝스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능구렁이’의 재킷사진을 공개하고 28일 컴백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에이젝스는 마치 영화 ‘인디아나 존스’를 보는 듯한 밀리터리 의상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한 미소년 ‘소년 탐험대’로 변신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 동안 ‘투마이엑스’ ‘미쳐가’ 등 남성미를 강조한 활동을 이어간 에이젝스는 세 번째 싱글 ‘능구렁이’를 통해 앙큼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여심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능구렁이’는 경쾌한 펑키 록 장르의 곡으로 풋풋한 한 남자의 사랑 이야기를 ‘능구렁이’로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18일, 에이젝스는 자신들의 온라인 자체 예능 프로그램 ‘구렁이 육아일기’를 공식 SNS채널(www.youtube.com/dspAJAX)을 통해 선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먼저 던진 것이 알려지며 팬들을 놀라게 했다.

에이젝스는 신곡 음원이 발매되는 28일, 자체 예능 프로그램 ‘구렁이 육아일기’ 4화 전편을 포털 사이트 네이버뮤직을 통해 공개해 남다른 ‘구렁이 홍보전략’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