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나정 남편 후보 공개…스펙 따져 보니 ‘놀라워’

입력 2013-10-21 18:46:0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나정 남편 후보’

tvN 드라마 ‘응답하라1994’의 주인공 성나정의 남편 후보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9일 방송된 ‘응답하라1994’에서는 성나정(고아라)의 남편으로 다섯 명의 후보가 등장했다. 이들은 성나정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신촌 하숙’에 사는 하숙생들이다.

성나정의 부모인 성동일 이일화 부부가 꼽은 사윗감 후보들은 모두 화려한 스펙을 갖추고 있다.

성나정의 첫 번째 남편 후보는 순천 출신의 해태(손호준). 해태는 순천 최대 버스회사인 ‘순천교통 사장’의 장남이다. 신촌에 위치한 명문대 컴퓨터공학과에 재학 중이다.

두 번째 후보인 삼천포(김성균)은 66톤급 배 1척과 30톤급 배 2척을 보유한 선주의 막내아들이다.

B1A4 바로는 빙그레 역을 맡아 세 번째 후보로 등장했다. 명문대 의예과 신입생으로 모범생 성격을 갖추고 있다. 부모님이 충북 최대 양계장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 번째 남편 후보 칠봉이(유연석)은 야구 최고의 우완 투수로 꼽힌다. 서울 토박이인 칠봉이는 대치동 은마아파트 출신이다.

마지막 후보인 쓰레기(정우)는 극 초반 백수 같은 모습을 보였지만 한 번도 수석을 놓쳐본 적 없는 천재 의대생으로 밝혀졌다. 성나정과 같은 마산 출신으로 가장 친분이 두터워 유력한 후보로 등극했다.

성나정의 남편 후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성나정 남편 후보, 누굴 만나든 대박” “성나정 남편 후보, 다섯 명이 다 백마 탄 왕자” “성나정 남편 후보, 정우의 반전 스펙 놀라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응답하라 1994’의 마지막 장면에서는 다섯 남자 중에 성나정의 남편이 있음이 공개됐다. 성나정이 후보 중 어떤 남자와 부부의 연을 맺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사진|‘성나정 남편 후보’ tvN 방송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