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환 오지은 결혼, 4년 연애 끝에 내년 1월 4일 백년가약

입력 2013-10-23 09:23: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성진환 오지은 결혼

성진환 오지은 결혼

스윗소로우 성진환이 공개 연인인 가수 오지은과 결혼한다.

성진환은 23일 오전 스윗소로우 공식 팬사이트에 '중요한 얘길 전하려니 제목 하나 쓰기도 힘드네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성진환은 "사실 중요한 어떤 것을 여러분께 용기내서 고백하려 한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저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다"며 오지은과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성진환은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고 말했다.

또 그는 결혼 날짜와 결혼을 앞둔 소감도 전했다.

성진환은 "결혼 날짜는 2014년 1월4일이고,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 무사히 이 곳을 통해 제일 먼저 여러분께 소식을 전하게 돼 참 다행스럽고 고맙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생각보다 더 많이 긴장되는 일이다. 긴장되는 만큼 설레고 감격스러운 마음도 든다. 날짜 딱 받아들고 고향집에 전화하는 기분이랄까"라며 "더 따뜻하게 지켜봐줄 수 있도록 더 따뜻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겠다. 더 좋은 노래 마음으로 더 열심히 부르겠다"고 덧붙였다.

성진환과 오지은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진환 오지은 결혼 축하한다", "성진환 오지은 결혼 드디어 하는구나", "성진환 오지은 결혼 정말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진환은 2004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를 통해 이름을 알렸고 2005년 인호진, 송우진, 김영우와 함께 스윗소로우로 데뷔했다. 오지은 역시 2006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를 통해 이름을 알리고 이듬해 데뷔 앨범 '지은'을 발매하고 가수로 첫 발을 내딛었다.

이후 가요계 선후배로 지내오던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연인으로 발전해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왔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