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크리스마스 콘서트 ‘케대박’ 개최

입력 2013-10-24 10:58: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근 신곡 ‘촌스럽게 왜 이래’로 컴백한 가수 케이윌이 12월24·25일 이틀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3 케대박 콘서트’를 갖는다. 앞서 24일 오후 2시부터 입장권 예매를 시작한다.

케이윌은 작년 크리스마스에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2012 케대박 콘서트:케이윌의 대단히 박진감 넘치는 콘서트’를 벌여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형 가수로 주목받았다.

제목만 들어도 호기심을 자아내는 ‘케ㆍ대ㆍ박 콘서트’(케이윌의 대단히 박진감 넘치는 콘서트)를 통해 케이윌은 발라드와 댄스, R&B,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것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재미와 감동을 주며 크리스마스 공연의 ‘모범답안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작년 ‘2012년 케대박 콘서트’을 시작으로, 올해 8월 첫 소극장 콘서트 ‘나가면 케고생이야’, 그리고 이번 크리스마스에 펼쳐지는 ‘2013 케대박 콘서트’까지 이어지는 ‘케’시리즈 공연은, 실력과 위트를 동시에 갖춘 공연형 가수 케이윌만의 브랜드를 확실히 다져나가고 있다.

케이윌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매회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시고 즐겨주셔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른다. 이번 크리스마스도 저와 함께 보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