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티저 공개, 추성훈-추사랑 ‘귀여운 부녀지간’

입력 2013-10-25 20:20:2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추사랑’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추성훈과 딸 추사랑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3일(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추성훈과 그의 딸 추사랑의 58초 짜리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추석 연휴(9/19~9/21) 방송된 파일럿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추석 파일럿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많은 화제 속에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아빠 추성훈과 함께 첫 나들이에 나선 추사랑의 모습이 담겨 있다. 추사랑은 여행을 떠나는 전차 안에서 특유의 ‘깜찍 먹방’을 선보이는 것을 물론 전차 손잡이 매달리기에 도전하는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건 추성훈의 딸 추사랑. 귀여운 외모와 천진함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한 추사랑은 오는 25일(금) 공식 페이스북이 공개됨과 동시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아내 없이 오롯이 아이들과 48시간을 함께하며 육아와 살림을 책임지는 아빠들의 눈물겨운 도전기를 다룬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11월 3일(일) KBS를 통해 첫방송된다.

한편, 누리꾼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추사랑 보기 좋아”,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추사랑 기대돼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추사랑 본방 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온라인 커뮤니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