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승 현아 ‘내일은 없어’ 뮤비, 160만 건 돌파…‘19금 위엄 재확인’

입력 2013-10-28 16:18: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뮤비’

장현승 현아 ‘내일은 없어’ 뮤비, 160만 건 돌파…‘19금 위엄 재확인’

트러블메이커의 신곡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60만 건을 돌파했다.

트러블메이커는 28일 오전 0시를 기점으로 새 미니앨범 ‘케미스트리’(Chemistry)의 음원 전체와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내일은 없어’는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악사이트의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역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돌풍을 예고했다.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는 28일 오후 4시 20분 현재 167만 건을 돌파했다. 곧 170만 건을 돌파해 200만 건을 넘어서는데는 순조로워 보인다. 댓글 역시 벌써 만 건을 넘어서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재확인했다.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는 현아와 장현승의 아찔한 베드신과 차량 애정신 그리고 키스신 등의 파격적인 애정신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이 때문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두 사람의 애정신에 관한 다양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으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내일이 없어’가 오르내리고 있다.

한편 트러블메이커의 컴백 무대는 오는 30일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펼쳐진다.

사진|‘트러블메이커 현아 내일은 없어 뮤비’ 영상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