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산야초의비밀’ 장관상 수상 外

입력 2013-10-29 15:13:4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상웰라이프 ‘산야초의 비밀’, 농림수산부장관상 수상
대상㈜ 웰라이프사업본부의 ‘산야초의 비밀’이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IFFE)에서 IFFE 지정 우수 상품 농림수산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귀한 산야초에 대상의 발효기술을 더해 경쟁력 있는 발효식품을 만든 점이 높게 평가돼 이와 같은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장관상을 수상한 대상웰라이프 ‘산야초의 비밀’은 전라남도 보성의 약 50여 종의 산야초를 전통 항아리식 발효와 3년 숙성을 거쳐 만든 발효엑기스다. 뽕나무, 탱자나무, 어성초, 삼백초, 케일, 연, 마 등 깨끗한 보성의 자연에서 채취한 산야초가 주재료다.
물에 희석해 차로 마실 수 있으며, 요리할 때 설탕이나 꿀 대신 사용할 수 있고 육류 요리엔 양념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쪽쪽’ 출시
풀무원다논(대표: 모 진)은 과일을 통째로 갈아 넣어 풍부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는 ‘아이러브요거트 쪽쪽(딸기·바나나&망고)’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컵 요거트를 더욱 간편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빨대로 마시는 컵 요거트로 우유의 영양은 물론이고 유산균까지 고루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먹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빨대를 꽂아 먹을 수 있는 용기로 만들어져 편리함을 제공했다. ‘아이러브요거트 쪽쪽’은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6컵 팩(80g/컵) 기준 소비자는 3900원이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