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DJSI 5년 연속 최우수기업 선정 外

입력 2013-11-01 15:45: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농심, DJSI 5년 연속 최우수기업 선정
농심은 31일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 Korea) 평가결과 5년 연속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식품업계에서는 농심이 유일하다. 농심 관계자는 ‘DJSI 지수는 글로벌 시각에서 바라보는 기업의 건전성을 측정하는 것인 만큼, 농심의 국제적인 위상과 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DJSI 코리아 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와 국제 금융정보 제공기관인 S&P 다우존스 인덱스(S&P Dow Jones Indices),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평가 및 투자전문기관인 로베코샘(RobecoSAM)이 공동으로 개발해 발표한다.


●푸조 508, 바흐 스페셜리스트 ‘마르틴 슈타트펠트’에 의전 차량 제공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에서 국내 공연을 위해 방한하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마르틴 슈타트펠트’에 푸조 508을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 바흐의 조국 독일이 선택한 ‘바흐 스페셜리스트’로 통하는 마르틴 슈타트펠트는 오는 3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피아노 리사이틀을 갖고, 국내 체류 기간 동안 푸조의 플래그십 모델 508을 이용하게 된다. 이번 의전은 한불모터스㈜의 지속적인 문화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그 동안 로린 마젤, 백건우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국내 공연에 의전차량을 제공해왔다.


●혼다 자동차 한국 출시 10주년 기념, 5만 고객 감사 프로모션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혼다 자동차 한국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5만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11월 한달 간 자사의 월드 베스트셀링카 어코드 3.5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0만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프리미엄 CUV크로스투어를 700만원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세단 시빅 하이브리드는 60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혜택은 11월 구매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