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비, DSP페스티벌 콘서트서 재결성 전 멤버 출연 확정

입력 2013-11-08 10:33: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조 보이 밴드 그룹 클릭비가 ‘DSP 페스티벌’ 콘서트에 출연한다.

8일 기획사 DSP미디어는 자사의 첫 패밀리 콘서트 ‘DSP 페스티벌’의 추가 라인업을 오는 12일 2차 예매를 앞두고 공개했다.

현재 DSP미디어 소속인 카라, 오종혁, 레인보우, 에이젝스 등 출연진에 이어 1세대 보이밴드 그룹 클릭비(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가 패밀리 콘서트 참여를 확정 한 것.

클릭비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재 결성되어 약 11년만에 공식무대를 갖는다.

현재 현역 군복무 중인 에반(유호석)을 제외한 6명 멤버 모두가 당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클릭비는 2002년 3.5집 앨범 ‘너에게’를 끝으로 7인체제 활동을 마감한 바 있다. 이후 우연석, 오종혁, 김태형, 김상혁 만이 4인체제로 활동을 이어갔다.

2010년 멤버 하현곤의 컴백 쇼케이스에 멤버 모두가 함께 참석하는 등 공식석상에 모습을 비추기도 했지만 공연을 통한 재결성은 처음이다.

클릭비는 자신들의 데뷔를 함께한 DSP미디어의 첫 패밀리 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해 개인 일정조정에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전원 기꺼이 참여의사를 밝혀 재결성에 힘을 더했다.

한편 DSP미디어가 창립 22년만에 개최하는 첫 패밀리 콘서트인 ‘DSP 페스티벌’은 DSP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해 DSP의 지난 22년간의 역사를 재조명하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DSP 페스티벌’ 콘서트는 오는 12월 14일 오후 7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 | DSP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