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중국서 ‘아시아드림스타상’ 수상

입력 2013-11-08 11:17: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서 아시아 드림 스타상을 수상한 배우 김수현. 사진제공|키이스트

배우 김수현이 중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아시아 스타’로 인정받았다.

김수현은 7일 상하이에서 열린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에서 아시아 드림 스타상을 수상했다.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매년 패션, 뷰티 분야에서 인정받은 아시아의 스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영화와 드라마는 물론 스포츠, 패션, 댄스 등 각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모이는 중국 최대 규모의 축제다.

올해 시상식에서 아시아 드림 스타상을 수상한 김수현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열정에서 나오는 것 같다”며 “열정을 갖고 배우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수현의 이번 수상은 주연을 맡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699만 관객을 동원한 데 이어 미국과 일본, 홍콩의 순차 개봉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특히 그는 중국의 남성 의류 브랜드 모델로도 활동하며 현지 관계자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인기를 증명한 김수현은 다시 안방극장으로 돌아와 시청자를 만날 예정. 12월 방송하는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남자주인공으로 나선 그는 400년 전 조선시대에 불시착한 외계인 도민준 역을 맡고 전지현과 호흡을 맞춘다.

스포츠동아 이해리 기자 gofl102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madeinharry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