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김수현, 中스타와 나란히…‘기 죽이는 미모 ’

입력 2013-11-08 14:59: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태희 김수현. 사진 | weibo.com/cuteminibaby,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 키이스트

‘김태희 김수현, 중국도 반한 미모’

배우 김태희와 김수현이 대륙도 사로잡았다.

김태희와 김수현은 7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Cosmo Beauty Awards)’에 참석했다.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뷰티 시상식으로 영화, 드라마, 댄스, 스포츠, 패션계를 망라한 유명 인사들이 총 집합하는 자리로 높은 위상을 자랑한다. 김수현은 배우 김태희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로 시상식에 초청받았으며, ‘드림 아이콘’상을 받는 영광까지 얻었다.

이날 김수현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열정에서 나오는 것 같다. 열정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사람의 모습에서 아름다움을 느낀다”라며 “배우로서 작품을 통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수현은 올 상반기 첫 주연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로 약 7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스타 파워를 입증했으며 미국, 일본, 홍콩 등을 직접 방문해 기자회견과 무대인사에 나서는 등 글로벌 행보를 이어왔다. 또한 한∙중 남성 의류브랜드 모델로 활발히 활동했다.

김태희 김수현 수상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태희 김수현, 얼굴 진짜 작네요”, “김태희 김수현, 중국에서도 미모가…”, “김태희 김수현 선남선녀로구나”, “김태희 김수현, 카리스마도 있어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태희 김수현을 비롯해 판빙빙, 니니, 가오위안위안(고원원), 리위춘(이우춘), 천보린(진백림), 리츠팅(이치정), 허룬둥(하윤동) 등 중화권 톱스타들이 총출동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