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강자’ 다비치, 5곡 연속 음원차트 올킬 ‘기염’

입력 2013-11-12 09:56:1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음원강자 다비치가 또 한번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장악했다.

다비치는 12일 자정 신곡 '편지' 공개 직 후 주요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현재도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2013년에만 5곡을 연속 히트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 곡 '편지'는 2년 전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의 작곡가 전해성의 곡으로 다비치는 작곡가 전해성에게 깊은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 '다비치의 음악을 사랑해 주는 모든 분들에게 뭐라고 감사의 말을 전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계속해서 사랑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공개 한 사진 속 이해리 강민경은 오랜시간 함께 활동을 하면서 서로 닮아가는 모습을 하고 있고 "커피 한잔에 과자 어때요? 그리고 저희 노래 '편지' 들어보실래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비치는 12월 28일 오후 7시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과 31일 오후 10시 서울 잠실 학생 체육관에서 콘서트를 펼치며 '음악프로그램 무대와 콘서트 무대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는 것이 우리가 해야 할 도리 인 것 같다'고 마음을 전했다.

다비치는 이번주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음악중심, 인기가요에서 타이틀 곡 '편지'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