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메이킹 영상 “크리스탈, 너무 웃다 울기까지…왜?”

입력 2013-11-12 14:10: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속자들 메이킹 영상

‘상속자들 메이킹 영상’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 등장하는 이민호와 김우빈의 싸움 장면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SBS는 공식 트위터에 “줄 수 있는게 이 현장밖에 없다~ 가진 거라곤 이 메이킹밖에 없다~ 여러분께서 주신 김탄(이민호 분)과 최영도(김우빈 분) 싸움 메이킹에 대한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려 차은상(박신혜 분)과 이보나(크리스탈 븐) 컷 살짝 공개합니다. 계속 상속자들 사랑해주실거죠?”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민호와 김우빈의 싸움 장면과 함께 박신혜와 크리스탈이 놀라 달려오는 장면이 이어진다. 이어 크리스탈이 갑작스레 웃음을 터뜨린다. 크리스탈은 왜 웃었냐는 질문에 “비밀이에요”라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이어 박신혜는 “상속자들 촬영 현장은 배우들이 다들 젊은 친구들이 많아서 즐겁다. 또래다 보니 생각도 비슷하고, 촬영하면서 의견도 많이 제시하고 있다. 보는 분들도 활기찬 기운을 느낄 것 같다. 남은 회도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상속자들 메이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리스탈 대박 귀여워”, “상속자들 메이킹 영상 박신혜 너무 예쁘다”, “상속자들 메이킹 영상 분위기가 활기차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