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인증샷 올리면 뮤지컬 쏜다

입력 2013-11-18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통업계 ‘겨울이벤트’…필리핀 여행권 등 상품 다양

추위가 성큼 찾아왔다. 유통업계에서는 추위를 이기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다. 보온성이 뛰어난 다운재킷을 증정하는 이벤트부터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뮤지컬 티켓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하다.


● 필리핀 여행권 & 뮤지컬 ‘맘마미아’ 쏜다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겨울 신메뉴 단팥죽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단팥죽 모델로 기용된 걸그룹 크레용팝의 ‘팥에동동’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후, 뮤직비디오를 보는 모습을 인증한 사진을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필리핀 마닐라 여행권과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무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 달콤커피는 크리스마스 신메뉴와 테이크아웃 컵 디자인을 선보이며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새로운 체크무늬 크리스마스 테이크아웃 컵의 인증샷을 달콤커피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총 70명을 추첨해 뮤지컬 ‘맘마미아’ 혹은 ‘고스트’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 다운재킷이 펑펑…내피 등 보온용품도 드려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는 F/W(가을 겨울) 시즌 신제품인 익스트림 구스 다운재킷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자신만의 비법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식스 익스트림 구스다운 재킷, 100명에게 할리스커피 생크림 와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인천공항 내 한국관광공사 면세점의 노스페이스에서는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겨울 보온용품을 선착순 제공한다. 미화 150달러, 200달러, 250달러,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양말 또는 반다나(두건), 비니 모자, 무릎 담요, 따뜻한 내피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행사는 사은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