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이지선 편,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선정

입력 2013-11-19 14:34: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이지선 편’

‘힐링캠프’ 이지선 편,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선정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 이지선 편이 ‘9월의 좋은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19일 SBS에 따르면, ‘힐링캠프’의 이지선 편과 ‘SBS 스페셜-감시사회, 누군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다’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매월 선정하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9월)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에 오는 21일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수상한다.

이와 관련해, 한 관계자는 “‘힐링캠프’의 이지선 편은 한 사람의 힘든 과거사를 자연스럽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해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것 같다”고 밝혔다.

또 그는 “‘힐링캠프’에 이어 ‘감시사회’ 편도 좋은 프로그램으로 선정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방송제작인의 창작의욕 고취와 방송프로그램 질 향상을 위해 지상파TV, 지상파 라디오, 뉴미디어, 지역방송 등 분야별 우수 프로그램을 각 방송사, 시청자, 유관단체 등의 추천을 받아 심사한 뒤, 매월 선정된다.

한편 ‘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 씨는 지난 9월 방송된 ‘힐링캠프’에 출연해 과거 교통사고에 대한 이야기와 작가로서 변신하게 된 계기 등 다양한 인생스토리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사진|‘힐링캠프 이지선 편’ SBS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