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산다라박, 마를린먼로 연상 티저 이미지…우월한 비주얼 화제

입력 2013-11-19 20:18:3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신곡 티저 이미지에서 우월한 비주얼을 뽐냈다.

2NE1은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오는 21일 발표하는 신곡 ‘그리워 해요’의 티저 이미지와 음원 일부를 차례로 공개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리더 씨엘(CL)이 19일 0시에, 막내 민지가 오전 10시에, 산다라박이 오후 5시에 각각 공개했다.

특히 산다라박은 금발 헤어에 챙이 큰 모자와 블랙 블라우스로 흡사 마릴린먼로를 연상케 하는 스타일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새로운 느낌의 곡”, “기대된다”, “비주얼 최고”, “목소리 너무 좋다”, “빨리 완곡 듣고싶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앞서 2NE1은 18일 오전 YG블로그에 공개된 ‘쌍박TV'를 통해 21일 ‘그리워 해요’의 음원공개와 함께 내년 월드투어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신곡 ‘그리워 해요’로 컴백하는 2NE1은 내년 3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 전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2NE1은 오는 22일 ‘Mnet Asian Music Awards(MAMA)’를 통해 신곡 ‘그리워해요’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YG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