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 이수경-윤두준, ‘먹방’ 스틸 공개…먹방샛별 예고

입력 2013-11-20 15:03:5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샤’ 이수경-윤두준, ‘먹방’ 스틸 공개…먹방샛별 예고

tvN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과 윤두준의 ‘먹방’(먹는 방송)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식샤를 합시다’ 이수경-윤두준 커플이 첫 방송에서 등장할 해물찜-짜장면 폭풍흡입 모습이 스틸로 맛보기 공개된 것. 이에 두 사람은 새로운 먹방 커플로 주목 받으며 원조 하정우와 꼬마 스타 윤후, 추사랑을 이을 먹방 스타가 될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수경과 윤두준은 몸을 사리지 않는 먹방 연기로 방송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만들 전망이다.

이수경은 평소에는 도도하지만, 맛있는 음식만 보면 정신을 놓고 무장해제되는 허당 캐릭터로, 음식을 바라보는 간절한 눈빛과 입맛을 다시는 모습 등 디테일한 연기로 촬영장에서 찬사를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수경은 앞에 놓인 해물찜에 정신을 빼앗긴 눈빛부터 꽃게를 깨무는 리얼한 표정 연기까지 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먹방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극 중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는 미식가 캐릭터를 연기하는 윤두준은 짜장면을 흡입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먹음직스럽게 면을 집어 올린 윤두준이 한 입 가득 짜장면을 먹는 모습은 보는 사람의 식욕까지 자극한다.

‘식샤를 합시다’ 연출을 맡은 CJ E&M의 박준화 PD는 “다른 사람이 맛있게 먹는 모습은 지켜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들 뿐만 아니라, TV 속 인물에 감정을 이입하여 함께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다. 이러한 매력 때문에 ‘먹방’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늘 인기를 얻는 것 같다”며 “이수경과 윤두준 모두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먹방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정말 제대로 된 먹방으로 보는 사람까지 군침 흘리게 만드는 먹방 커플”이라고 전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혼자 사는 싱글족들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다. 혼자 살던 사람들이 함께 음식을 먹으며 관계를 맺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28일 밤 11시 첫 방송.

동아닷컴 원수연 기자 i2overyou@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