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달력 예약판매도 전에 사이트 초토화? ‘멘탈붕괴’

입력 2013-11-22 10:06: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한도전 달력 예약판매 가격’

‘무한도전’ 달력 예약판매도 전에 사이트 초토화? ‘멘탈붕괴’

MBC ‘무한도전’ 달력의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무한도전’ 달력의 예약판매가 이뤄지는 MBC tshop의 사이트 접속이 벌써 불안정한 상태다.

앞서 MBC는 보도자료를 통해 2014년도 ‘무한도전’ 달력을 판매하겠다고 공지했다.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일자는 22일 오후이다.

하지만 ‘무한도전’ 달력에 대한 관심은 예년부터 많았던 터라 이번에도 예약판매 당일 오전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무한도전 달력’이 등장하며 높은 관심을 증명케 했다.

이 때문에 ‘무한도전’ 달력의 예약판매가 이뤄지는 MBC tshop의 사이트 접속도 불안정한 상태다. 22일 오전 9시 50분 현재 접속은 이뤄지고 있으나, 조금씩 지연되고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무한도전’ 달력은 복고풍 콘셉트로 제작됐다. 한 해 동안 ‘무한도전’에서 방송됐던 에피소드 중 복고풍 콘셉트와 어울리는 장면들이 대거 담겼다.

여기에는‘박명수의 어떤가요’, ‘멋진하루’, ‘와이키키 브라더스’, ‘무한상사’, ‘명수는 12살’, ‘간다간다 뿅간다’, ‘시크릿 바캉스’, ‘소문난 칠공주’, ‘여름예능캠프’, ‘100 빡빡이의 습격’, ‘응원단 특집’, ‘무도나이트’ 등의 촬영 모습이 포함된다.

2014년 ‘무한도전’ 달력 및 다이어리는 탁상용 달력, 벽걸이용 달력, 다이어리 2종으로 구성되며, ‘무한도전’ 달력의 예약판매는 22일 오후 2시부터 MBC tshop, d&shop, GS shop에서 진행된다.

사진|‘무한도전 달력 예약판매 가격’ MBC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