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스캔들녀’ 안젤라베이비도 강남스타일? ‘의느님 손길 느낌 아니까’

입력 2013-11-22 17:10: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젤라베이비 성형 의혹’

‘GD 스캔들녀’ 안젤라베이비도 강남스타일? ‘의느님 손길 느낌 아니까’

빅뱅의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휘말렸던 중화권 스타 안젤라베이비의 성형수술 의혹이 제기돼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안젤라베이비도 강남스타일’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안젤라베이비의 성형수술 전후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대해 한 매체는 눈과 코, 치아 턱 등을 수술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안젤라베이비 측은 “치아 교정만 했다”고 반박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젤라베이비 강남 찾았네”, “안젤라베이비 중국 성형기술의 발전인가”, “안젤라베이비… 한국 찾았고만”, “안젤라베이비 강남스타일이었어”, “안젤라베이비…역시 의느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 Kong Asia World-Expo Arena)에서 진행된 2013 Mnet Asian Music Awards 아티스트 웰컴 미팅에서 안젤라 베이비와의 열애설을 해명했다.

사진|‘안젤라베이비 성형 의혹’ 온라인 커뮤니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