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교복사진, 쓰레기 대두 굴욕? “차이가 심해”

입력 2013-11-25 14:55: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아라 교복사진’

‘응답하라 1994’에 출연 중인 배우 고아라의 교복 사진이 화제다.

지난 23일 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에는 “액자 속 교복 나정이&쓰레기 사진 원본! 이 둘과 함께 응모닝 인사 전하며 오늘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어 제작진은 “11화에서는 나정의 고백 이후, 나정이 조금씩 달라 보 이기 시작하면서 고민이 깊어진 쓰레기의 모습이 그려진다. '쓰레기-나정-칠봉이'의 본격 삼각 로맨스 가 전개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5일 방송된 9화 ‘ 그러니까, 내가 하고 싶은 말은’에서 나왔던 사진으로 쓰레기(정우), 나정(고아라), 칠봉이(유연석)의 삼각관계를 보여주는 장면을 담았다.

고아라 교복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아라 교복사진 역 시 예뻐” “고아라 교복사진 쓰레기 반할 만해” “고아라 교복사진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손호준, 바로, 민도희, 성동일, 이일화가 출연하 는 '응답하라 1994'는 전국에서 올라온 지방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서울상경기 를 그리는 드라마다.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tvN '응답하라 1994' 공식 트위터




뉴스스탠드